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손흥민 캐릭터' 사전 예약 시작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손흥민 캐릭터' 사전 예약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 펍지 스튜디오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오는 20일까지 '손흥민 캐릭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손흥민 캐릭터 사전예약은 누구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즉시 손흥민 한정판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1일 정식 출시 예정인 손흥민 캐릭터 출시와 함께 손흥민 이모트, 손흥민 의상 2세트 등 게임 내 다양한 손흥민 관련 콘텐츠를 선보인다.

배틀그라운드는 2021년 여름, 새로운 배틀로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마련했다. 이날부터 80년대 한국을 배경으로 하는 4년 만의 8x8 오리지널 사이즈 신규 대형 전장 '태이고'(TAEGO)를 추가하고, 캐릭터 사망 시에도 다시 한번 부활할 수 있도록 하는 '복귀전'과 '자가제세동기' 시스템 등을 도입해 기존 게임 진행의 틀을 완전히 뒤바꿔놓는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역시 오는 22일부터 여름맞이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에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이용자들은 영구 획득 인게임 스킨, 배틀그라운드 현물 상품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