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NH농협카드 '가정의 달 맞이, 오! 마이 패밀리'
[이벤트] NH농협카드 '가정의 달 맞이, 오! 마이 패밀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NH농협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OH)~ 마이 패밀리, 농협카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경품과 캐시백을 제공할 계획이다.

29일 NH농협카드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국내 전 가맹점에서 일시불·할부 합산 3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 또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행사 대상은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비씨) 고객이며, 이용금액 30만원 당 추가로 추첨권이 주어지고 최대 10매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총 추첨 인원은 609명이다. 경품은 △1등 바디프렌즈 더파라오 안마의자(1명) △2등 삼성 무풍갤러리 에어컨(3명) △3등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및 캡슐 150팩(5명)이 마련됐다. 캐시백은 △5만원(100명) △3만원(200명) △1만원(300명)을 제공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카드스마트앱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해야 한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내 가맹점에서 쇼핑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실속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