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LGU+ '유플 핵딜데이'
[이벤트] LGU+ '유플 핵딜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0여개 매장 대상, 매주 월·화 방문 예약하고 수·목 방문 시 사은품 제공
고객이 온라인으로 매장 방문 예약하고 직접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고객이 온라인으로 매장 방문 예약하고 직접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유플러스는 온라인과 연계해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는 '유플(U+) 핵딜데이'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유플 핵딜데이는 월요일과 화요일 매장 방문 예약을 하고, 수요일과 목요일에 실제로 방문해 단골 고객을 등록하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사은품은 매주 변경된다.

26~27일까지 방문을 예약하고 28~29일 방문하는 고객 2만명에게는햄버거 교환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에어팟2세대 8500원 구매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별도 이벤트 페이지 또는 네이버, 카카오톡 등 온라인 배너 광고를 통해 매장 방문을 예약할 수 있으며, 주차별 재참여도 가능하다.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방문 예약이 가능한 매장은 전국 900개 직영 대리점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유플러스의 찐팬 만들기 일환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향후 컬래버레이션 제품 등 다양한 사은품을 기획해 찐팬 확보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