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썸에이지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데카론M'을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사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데카론M은 사전 출시 전부터 월드 소개 영상, 트레일러 등을 공개하며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으며, 지난달 24일 시작된 사전예약에는 100만명에 육박하는 인원이 참여했다.
특히 PC 온라인 게임 데카론 세계관을 그대로 계승했으며, 1대 1 결투, 강제 PK 등 원작의 핵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기존 팬들의 향수를 강하게 자극한다.
이 게임은 만 18세 이상의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애플 앱스토어도 곧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정식 출시를 기념해 신규, 월간, 스페셜 등 출석 이벤트를 실시,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전능의 성수 1일(귀속) △희귀 방어구 공방 비급 조각(귀속) △최상급 펫 소환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정재목 썸에이지 이사는 "양질의 콘텐츠와 유저들과의 소통을 통해 안정적인 운영으로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썸에이지, 신작 MMORPG '데카론M' 15일 사전 출시
- 이카루스·DK·데카론···추억의 MMO IP, 모바일로 재탄생
- 썸에이지, '데카론M' 사전예약 돌입
- 네시삼십삼분, 내년 신작 8종으로 모바일게임 명가 시동
- 썸에이지, '데스티니 차일드' IP 품는다···신작 서비스 계약 체결
- "PC게임 영광 재현"···IP 활용 MMORPG '러쉬'
- 게임업계, '이머징 마켓' 동남아 시장 공략 박차
- [이벤트] 썸에이지 데카론M '스펙업 감사제'
- 썸에이지, 신작 PC게임 '크로우즈' 개발 영상 공개
- 썸에이지, 독일 '게임스컴 2021'에 신작 '크로우즈' 출품
- 썸에이지, '크로우즈' 2차 글로벌 베타 테스트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