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은 프리마켓 거래 시간 연장에 맞춰, 이달 말까지 '오늘 저녁은 프리마켓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삼성증권은 지난 22일부터 기존 8시(서머타임 적용시)부터 제공하던 프리마켓(장전) 거래시간을 3시간 앞당겨, 오후 5시부터 지원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이벤트를 신청해야 한다. 이후 연장된 프리마켓 시간인 오후 5시부터 11시30분 내에 미국 주식을 1회 기준 100만원 이상 온라인으로 거래시, 매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쿠팡이츠 쿠폰을 지급한다.
단, 이번 이벤트는 중복 지급이 불가하다. 해당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은 차후 추첨고객에서 자동으로 제외된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프리마켓 거래시간 연장에 이어, 4월 중에는 애프터마켓(장후) 거래시간도 기존 시간 대비 확대하는 등 관련 시스템을 추가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해외주식, 그 중에서도 미국주식을 거래하는 국내 투자자들이 많이 늘어남에 따라, 당사의 채널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거래에 따른 여러가지 혜택 제공은 물론, 장전 거래 시간 확대와 같은 시스템 개선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이벤트] 삼성증권 '연금계좌로 ETF거래하면 매매수수료 면제'
- "서학개미 잡아라"···증권사, 해외주식 서비스 강화
- 증권사, ESG 경영 가속화···위원회 설립·조직개편
- 삼성증권, 오는 31일 '언택트 콘퍼런스' 개최
- [이벤트] 삼성증권, '해외주식 첫 거래 최대 100달러 지원'
- 삼성증권, 온·오프라인 결합형 하이브리드 서비스 제공
- [이벤트] 삼성증권 'ETF 거래 시 상품권 지급'
- 삼성증권, 서울 서초사옥에서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 [이벤트] 삼성증권 '백불 더 퓨쳐'
- 삼성증권 "서학개미, 美국채 금리 우려보다 실적개선 기대감 더 커"
- [신상품] 삼성증권 '삼성증권 다이렉트IR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