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연말 마케팅 '비대면 혜택' 집중
카드사, 연말 마케팅 '비대면 혜택'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픽사베이)
(사진=픽사베이)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올해 카드사들이 온라인 쇼핑 등 비대면 혜택에 연말 마케팅의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동안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스키장, 백화점 등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마케팅을 펼쳐왔지만,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녹록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이다.

14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KB국민카드는 12월 크리스마스에 맞춰 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2월 한달 동안 KB국민 체크카드로 30만원 이상 이용 시 50명 추첨을 통해 이용금액의 100%, 최대 5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 KB국민카드 본사가 위치한 서울특별시에 눈이 올 경우 50명 추첨 고객 중 또 한번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당일 사용분에 대해서 추가 100% 캐시백(최대 50만원)을 지급한다.

NH농협카드와 하나카드도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말은 농협카드로 부탁해' 12월 한 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가맹점에서 NH농협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일시불·할부 합산 4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또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연말까지 △토이플러스 2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즉시할인 △손오공 온라인 샵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즉시할인 △홈플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해리미/플레이고/소꿉놀이/직수입 RC/작동카 완구 구매 시 30% 할인, 레고 구매 시 10~40% 할인, 완구류 10만원 이상 결제 시 홈플러스 상품권 2만원권 증정 등이다.

현대카드는 연말 소비 수요를 겨냥한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 배민현대카드, 스타벅스 현대카드, 대한항공카드 등 모든 현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쿠팡 기획전 행사 상품 최대 25% 즉시 할인 △GS샵 5% 즉시 할인 △CJ몰 5% 즉시 할인 △SSF샵 10% M포인트 사용 등의 크리스마스 선물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한 달 동안 모든 가맹점에 대해 2~3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를 진행하며 백화점, 온라인 쇼핑, 면세점, 학원, 손해보험 가맹점에 대해서는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비씨카드는 온라인 콘서트 이용권 예매 이벤트를 펼쳤다. YG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오는 27일 걸 그룹 '블랙핑크'의 온라인 콘서트 이용권을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비씨카드로 결제한 뒤 페이북 마이태그에서 응모하면 참여가 이뤄진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