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신라면세점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할인'
[이벤트] 신라면세점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중구에 있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전경. (사진=신라면세점)
서울 중구 신라면세점 서울점 전경. (사진=신라면세점)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신라면세점이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이용하는 내국인 소비자들을 위한 할인 행사를 펼친다.

8일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최근 정부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을 허용하면서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오는 10일부터 2021년 1월6일까지 50여 브랜드가 참여하는 레드 세일 행사를 연다. 지방시, 코치 등 패션 브랜드와 몽블랑, 해밀턴 등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는 최대 50%, 선글라스와 건강기능식품은 최대 80% 할인 혜택을 준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최대 52만5000 S리워즈 포인트를 주는 행사도 연다. 100달러 이상 구매한 소비자에게 8000포인트를 주며 구매 금액별로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인터넷면세점은 간편결제 신라페이 프로모션을 연다. 신라페이로 결제하면 이용횟수 제한없이 최대 17% 할인 혜택을 받는다. 오는 11일부터 2021년 1월31일까지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만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여행중개플랫폼 신라트립에서는 오는 10일부터 무착륙 비행관광 항공편을 구매할 수 있다. 신라트립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면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S리워즈 포인트가 최대 1.5%까지 적립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