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 돌파
청호나이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뉴히어로 공기청정기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청호나이스의 바닥 띄운 '공기청정기 뉴히어로'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업로드 2주 만에 100만뷰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뉴히어로 공기청정기는 바닥공기부터 집중케어해야 진정한 실내 공기질 개선이 된다는 콘셉트로 개발된 제품으로 바닥으로부터 약 10cm 띄워 하부흡입이 가능한 구조로 설계된 제품이다. 

100만뷰를 돌파한 '영웅의 실체를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은 뉴히어로 공기청정기 하부흡입 기능을 집중 소개했고, 특히 실험을 통해 바닥공기의 중요성을 이해하기 쉽게 표현했다.

이 영상은 2주라는 짧은 기간 동안 100만뷰를 달성했을 뿐 아니라 약 600여개의 댓글 수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해당 영상은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제로 영상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은 '뉴히어로가 바닥에서 뜬 이유 확실하게 알았네요', '획기적인 발상이다', '광고가 이미지만 앞세우지 않고 자세한 설명까지 곁들여서 더 신뢰가 갑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원광직 마케팅부문 이사는 "실내 바닥공기의 중요성을 많은 소비자가 인식했으면 하는 바람에 제작한 영상이 많은 공감을 일으킨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더욱 필요한 혁신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