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오디세이 G7, 美 IT 매체 "모든 기능 완벽" 호평
삼성 오디세이 G7, 美 IT 매체 "모든 기능 완벽" 호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7 제품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7 제품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삼성전자는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7이 탐스 하드웨어(Tom’s Hardware)로부터 게이밍 모니터 최초로 평점 만점을 받았다고 3일 밝혔다.

탐스 하드웨어는 월 방문자수가 700만명이 넘는 미국 온라인 IT 전문 매체로 컴퓨터, 모니터 등과 관련해 가장 영향력 있는 매체 중 하나다.

이 매체는 오디세이 G7에 대해 "게이밍 관련 모든 기능이 완벽하다"고 평가하며 'Editor’s Choice'로 선정했다.

△강력한 몰입감을 제공하는 1000R 곡률 △240Hz 부드러운 게임 화면 전환 △1ms 응답속도를 통한 끊김 없는 화면 △최대 밝기 600니트 QLED 디스플레이 등의 기능을 호평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특히 "강력한 몰입감을 제공하는 1000R 곡률의 화면은 지금까지 만나본 디스플레이 중 가장 아름다운 곡선을 갖춘 커브드 화면"이라며 "게이밍 모니터로서 팔방미인(Extreme in every way)"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탐스 하드웨어는 오디세이 G7의 완벽한 색상과 선명한 블랙을 표현하는 로컬 디밍(Local Dimming) 기술, 무한대에 가까운 명암비가 모든 IPS 패널 모니터를 압도하며 최고의 게이밍 모니터를 탄생시켰다고 호평했다.

하혜승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전무는 "오디세이 G7이 권위 있는 평가 매체로부터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더 많은 게이머들이 압도적인 몰입감을 주는 화질과 성능으로 최적의 게임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