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영선 기자] 카카오뱅크가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과 손잡고 8번째 브랜드저금통 상품인 '저금통with코인원'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카카오뱅크 '브랜드저금통'은 계좌 속 1000원 미만 잔돈을 최대 10원까지 저축할 수 있는 '저금통'에 제휴사의 혜택을 담은 상품이다. '저금통with코인원'은 가상자산거래소 코인원과 함께 선보인 8번째 브랜드저금통으로, 누적 저금 횟수와 금액에 따라 비트코인 교환권을 혜택으로 제공한다.
'저금통with코인원'은 이달 7일부터 27일까지 총 21일간 만 19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1인 1계좌만 가입이 가능하다. 저금통이 없는 고객의 경우 카카오뱅크 '저금통'을 먼저 개설한 뒤 가입할 수 있다. 다음달 3일까지 1회 이상 저금에 성공한 고객 중 70만명을 추첨해 '비트코인 1000원 교환권'을 지급한다.
또한 27일까지 코인원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누적 저축 금액이 5000원 이상인 10만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비트코인 3000원 교환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비트코인 교환권' 외에도 호텔 런치코스 2인 이용권(10명), 편의점 3000원권(500명), 커피 교환권(2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식품, 유통, 여행 등 일상 혜택을 넘어 가상자산 거래 분야로 협력 영역을 넓히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브랜드저금통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카카오뱅크, 주금공 '아낌e-보금자리론' 출시
- 카카오뱅크, 해외계좌송금 수수료 '4900원' 단일화
- 은행권 스테이블코인 논의 '급물살'···한은, CBDC 테스트 '보류'
- 카카오뱅크, 70여개 금융사에 '대안신용평가스코어' 개방
- 코인원, 커뮤니티 '거래내역 인증' 기능 출시
- 코인원, 카카오뱅크 앱 내 '내 가상자산 조회' 서비스 제공
- 카카오뱅크, 인도네시아서 '핀넥트 글로벌' 성료
- 카카오뱅크 26주적금, 누적 계좌수 3천만좌 돌파
- 카카오뱅크,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개시
- 카카오뱅크, 'mini 내맘대로 저금' 서비스 출시
- 코인원, '비트코인 자유형 스테이킹' 상품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