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원스토어 '대어를 찾아서'
[이벤트] 원스토어 '대어를 찾아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어, 원스토漁 잡는 낚시' 게임 통해 16일간 매일 1명에게 경품 증정
사진=원스토어
사진=원스토어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원스토어가 주식 시장의 관용어인 '대어'에 착안해 배우 이덕화가 출연하는 영상을 공개하고 금 10돈 등을 증정하는 등 '대어를 찾아서' 이벤트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원스토어는 낚시 애호가로 유명한 배우 이덕화를 주연으로 한 TV 및 온라인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덕화는 배우의 또 다른 자아(부캐)인 'MC덕화이엇'으로 등장해 중독성 높은 '원스토어(漁)송'을 선보였다. 망망대해의 배 위에서 대어를 찾아나선 이들의 모습을 직접 부른 노래를 배경으로 흥겹게 풀어냈다. 또한 이번 영상에는 최근 방송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광규도 조연으로 참가해 눈길을 끈다. 영상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이날 원스토어 유튜브 페이지에서 전체 영상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원스토어는 낚시 게임 이벤트를 통해 쉽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기업의 상장 관련 소식과 브랜드를 알릴 예정이다. 오는 30일까지 대어를 찾아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준비된 경품도 대어를 찾아서란 주제에 맞춰 매우 흥미롭게 준비됐다. 먼저 매일 1명씩 추첨해 '금 10돈 황금대어'를 증정한다. 또 총 2000명에게 배 모양의 '원스토-호' 브릭굿즈와 3만원 게임 쿠폰 세트를 제공하며, 1000명에게는 원스토리 1만 포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총 304명에게는 드라이어, 캐리어, 인어(아쿠아리움 입장권), 체어(낚시의자), 게이밍기어(게임패드) 등 '~어' 로 끝나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차주부터는 배달의민족 '선물하기'에서도 이벤트 콘셉트의 재미있는 선물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