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무전원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 출시
SK매직, 무전원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 없이 수압으로 정수···생산-포장-사용 단계 친환경 소재 적용"
SK매직이 비대면 시대에 맞춰 친환경 소재와 기능을 적용한 자가관리형 무전원 정수기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모델명: WPU-GBC102S)'를 출시했다.
SK매직이 비대면 시대에 맞춰 친환경 소재와 기능을 적용한 자가관리형 무전원 정수기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모델명: WPU-GBC102S)'를 출시했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SK매직은 비대면 시대에 맞춰 친환경 기능과 소재를 적용한 자가관리형 무전원 정수기 '에코미니 정수기 그린41(모델명: WPU-GBC102S)'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필터 자가 교체가 가능한 자가관리형 제품이다. 전력 소비 없이 수압을 이용한 정수 전용 제품으로 전기 요금과 소음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별도의 전기가 필요 없어 공간의 제약없이 설치 가능하고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폭은 9.4cm로 종이컵 보다 작고 슬림하다. 

오염, 부식, 세균 등에 강한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적용해 더욱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제공한다. 정수의 핵심인 필터는 총 31여종의 정수 테스트를 통과한 프리 블록 카본 필터와 복합 나노 PAC 필터로 구성해 물 속 미세입자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은 유해 세균과 미생물까지 완벽하게 제거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필터는 회전 체결 방식을 채용해 누구나 손쉽게 교체할 수 있도록 했다. 필터는 4개월 단위로 정기 배송하며 전해수 살균 및 코크 교체 등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는 연 1회 제공한다.

이 제품은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 제품으로 생산-포장-사용 단계 모두 친환경 소재와 기능을 전면 적용했다. 정수기 본체는 제품 내·외장 모두 친환경 플라스틱(PCR-ABS)을 적용해 41개 페트병(500ml 기준)에 사용되는 플라스틱을 절감하는 효과를 낸다. 제품 포장재도 스트로폼이 아닌 종이 충전재로 구성해 폐기물 발생을 최소화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최근 환경에 대한 관심 증가로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급증하면서 자원 사용을 최소화한 친환경 무전원 정수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정수기는 물을 보다 위생적으로 마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간 500여개의 페트병(500ml, 1인 기준) 사용을 줄이고, 분리배출 등에 필요한 비용과 자원을 절감하는 효과까지 갖는다"고 설명했다.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