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C게임 '블레이드 어썰트' 오는 18일 정식 출시
네오위즈, PC게임 '블레이드 어썰트' 오는 18일 정식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픽셀 아트와 정교한 전투 시스템이 특징
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팀써니트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가 오는 18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 정식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블레이드 어썰트 정식 버전에서는 총 7개의 챕터와 7종의 보스를 만날 수 있다. '킬', '제니', '달시' 등 3명의 캐릭터와 함께 전기톱, 도끼, 사슬 낫 등 5개의 고유 무기도 체험할 수 있다. 또 캐릭터의 능력을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94종의 '기어'와 92종의 '코어' 시스템도 경험 가능하며, 게임을 보다 높은 난이도로 즐길 수 있는 '어썰트 레벨 시스템'도 도입됐다.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독일어를 포함한 총 7개의 언어를 지원하며 출시 가격은 1만9000원이다.

앞서 블레이드 어썰트는 지난 6월 얼리 엑세스로 출시했다. 최근 30일 실제 이용자 평가에서 89%로 '매우 긍정적(very positive)' 평가를 받으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게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막바지 작업 중이다.

블레이드 어썰트는 SF 콘셉트의 2D 액션 플랫포머 로그라이트 게임으로, 화려한 픽셀 아트와 전투 상황에 맞춰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전투 시스템 및 조작감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