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팀써니트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블레이드 어썰트'를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에 정식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블레이드 어썰트는 SF 콘셉트의 2D 액션 플랫포머 로그라이트 게임으로, 화려한 픽셀 아트와 전투 상황에 맞춰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전투 시스템 및 조작감이 특징이다.
이번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총 7개의 챕터와 7종의 보스를 만날 수 있다. '킬', '제니', '달시' 등 3명의 캐릭터와 함께 전기톱, 도끼, 사슬 낫 등 5개의 고유 무기도 체험할 수 있다. 또 캐릭터의 능력을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94종의 '기어'와 전류, 점화, 냉기 등 92종의 '코어' 시스템도 경험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양한 게임 시스템도 추가됐다. 먼저 게임을 진행하며 얻는 재화를 활용해 NPC(Non-Player Character)의 호감도를 올리면 캐릭터에 능력을 향상시키는 '호감도 시스템'이 업데이트됐고, 게임을 보다 높은 난이도로 즐길 수 있는 '어썰트 레벨 시스템'도 도입됐다.
한국어와 영어, 일본어, 독일어를 포함한 총 7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출시 가격은 1만9000원이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인수·개발·채용"···게임업계, 블록체인 시장 공략 박차
- 네오위즈, PC게임 '블레이드 어썰트' 오는 18일 정식 출시
- 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아이돌리 프라이드' 국내 퍼블리싱 계약
- [2021게임결산] 업계 흐름 바꾼 '확률형 아이템'부터 'P2E'까지
- 네오위즈-네오플라이,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 위해 공동사업 추진
- 네오위즈 자회사 '애디스콥', '티앤케이 팩토리'에 흡수합병
- [지스타 2021 성료] 코로나 뚫고 2만8천명 발길···신작·콘퍼런스 '이목'
- [지스타 2021] 2년 만에 오프라인 귀환···국내 최대 게임쇼 개막
- 네오위즈, 모바일 광고 플랫폼 기업 '애드엑스'에 40억원 투자
- 프렌즈게임즈, 신임 공동대표에 우상준 대표 선임
- 마이크로소프트, 82조원에 블리자드 인수···메타버스 본격화
- 네오위즈, 배태근 신임 공동대표 내정···블록체인·NFT 진두지휘
- 네오위즈, 작년 영업익 232억원 '61.6%↓'···"올해 10여 종 신작 출시"
- 네오위즈, P&E 게임 '크립토 골프 임팩트' 로드맵 공개
- 네오플라이, 경력직 특별 채용···"인센티브 한도 없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