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한은행 '아름다운 용기 예·적금'
[신상품] 신한은행 '아름다운 용기 예·적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신한은행은 생활 속 ESG(환경·사회·지배구조)를 실천하며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아름다운 용기 예·적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아름다운 용기 정기예금은 10만좌 한도로 출시되는 1년만기 예금으로 최대 3000만원까지 1인1계좌 가입이 가능하다. 기본금리 연 1.65%에 우대금리 연 0.15%p를 적용해 최고 연 1.8%의 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는 △아름다운 용기 적금 가입 △일회용 컵 보증금 제도 알고 실천하기 서약 △비대면 또는 무통장, 디지털창구 신규고객 △만 65세 이상인 예금주 중 한가지만 충족해도 받을 수 있다.

아름다운 용기 적금은 월 50만원까지 자유롭게 납입하는 1년제 적금이다. 기본금리 연 1.1%에 우대조건 △신한 쏠(SOL)에 다회용기 실천사진 업로드 및 공유 △일회용 컵 보증금 제도 알고 실천하기 서약 △비대면 또는 무통장, 디지털창구 신규고객 △만 65세 이상인 예금주 등 3가지 이상 충족하면 각 0.5%p씩 최대 1.5%p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 적용 이후의 최고금리는 연 2.6%다.

신한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내년 2월 7일까지 '아름다운 용기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4가지 친환경 미션 중 3가지 이상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업사이클링 패션가방(700개)을 제공한다. 또 미션 하나를 완료할 때마다 모든 고객에게 마이신한포인트를 최대 1만포인트까지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