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캐치] GS건설 '송도자이 더 스타'
[분양캐치] GS건설 '송도자이 더 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 자이더스타 단지 배치도. (사진=GS건설)
송도자이 더스타 단지 배치도. (사진=GS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GS건설은 인천 연수구 송도랜드마크시티에 들어서는 '송도자이 더 스타'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해당 단지는 지하 2층~지상 44층, 9개 동, 전용면적 84~151㎡, 총 1533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 1138가구 △99㎡ 335가구 △테라스형(전용97~118㎡) 56가구 △펜트형(전용 133~151㎡) 4가구로 구성된다.

단지는 송도에서도 손에 꼽히는 조망권을 갖춘 단지다. 세대 내에서 서해 바다를 볼 수 있는 오션뷰는 물론 송도 워터프런트 호수, 잭니클라우스GC 등 360도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내 조경도 특징적이다. 단지 중앙에 수경시설과 함께 엘리시아가든이 조성될 예정이다. 엘리시아가든은 팽나무를 식재해 고급스러운 휴게 공간으로 조성된다. 이와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터인 자이펀그라운드는 물론 휴식 공간인 힐링가든, 커뮤니티가든, 피크닉가든 등 단지 내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조경 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선다. 자이 커뮤니티 시설인 클럽자이안은 어린이, 학생을 위한 공간은 물론 스포츠 시설, 휴식 시설 등 테마를 나눠 조성될 예정이다. 여기에 최고의 조망을 확보할 수 있는 커뮤니티시설 클럽 클라우드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해당 단지는 송도 최대 규모 약 4.2㎞ 길이의 송도랜드마크시티 수변공원(1단계 2021년 말·2단계 2024년 예정)과 가깝다. 또 초등학교, 중학교 예정 부지도 인근에 위치한다. 이와 함께 코스트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몰 등 인기 상업시설과 가깝게 위치해 이용이 편리하다.

편리한 교통망도 갖췄다. 아암대로, 인천대로를 통한 경인고속도로는 물론 제2·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이용도 편리한 만큼 서울 여의도, 강남권은 물론 편리한 광역 이동이 가능하다. 또 오는 2023년 착공 계획에 있는 GTX-B노선을 비롯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안산 구간(2030년 개통 계획) 등이 개통되면 광역 도시 이동이 수월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단지 인근에는 유치원부터 고등학교까지 전 과정이 영어로 진행되는 채드윅 송도국제학교와 스토니브룩대, 한국뉴욕주립대 등 글로벌 대학캠퍼스가 운영되고 있다. 여기에 연세대 송도캠퍼스, 인천대학교 등도 가깝다.

GS건설 분양관계자는 "송도자이 더 스타는 송도에서 손꼽히는 조망을 갖춘 단지로 분양 전부터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랜드마크 자이 아파트로 기대가 높은 만큼 지역을 대표할 수 있는 아파트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로 운영된다. 청약 일정은 오는 15일부터 청약을 시작한다. 당첨자 발표는 22일이다.

송도자이 더 스타 동호수 배치도. (사진=GS건설)
송도자이 더 스타 동호수 배치도. (사진=GS건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