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3일 프렌즈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타이틀 명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로 확정하고 메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인기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지적재산권(IP)에 '골프' 소재를 접목한 캐주얼 스포츠 게임으로, 올 3분기 출시를 위한 막바지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 2번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증대하고 플레이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등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왔다.
카카오게임즈는 국민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 등 8종의 캐릭터가 하나의 팀을 이뤄 대결 구도로 진행하는 게임의 특징을 담아 게임명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로 확정했으며, 게임의 분위기를 표현한 메인 이미지도 함께 공개했다.
이 게임은 각 캐릭터마다 다양한 코스튬 수집과 육성이 가능하며 국가별 특징을 담은 오브젝트를 활용해 최상의 골프장을 구현할 뿐 아니라 다채로운 모드를 통해 긴박감 넘치는 골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캐주얼 게임의 명가 프렌즈게임즈의 신작이자 '카카오프렌즈' IP 게임인만큼 잘 준비해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사전 예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 시작일부터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카카오, 잇단 IPO에 지분가치 '쑥쑥'···"김범수, 한국 최고 부자"
- 카카오게임즈, 전 임직원 대상 스톡옵션 부여
-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북미·유럽 2차 CBT 돌입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신작 '월드 플리퍼' 사전 예약 돌입
-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안정성 강화 업데이트
- 카카오게임즈-나인아크, 신작 모바일 '에버소울' 신규 이미지 첫 공개
- 카카오게임즈, 오딘 흥행에 '방긋'···3Q 일매출 30억원 전망도
- '실적 주춤' 게임 빅3, 하반기 반격 나선다
- 카카오게임즈, 레저-스포츠 커뮤니케이션 기업 '세나테크놀로지' 인수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광고 플랫폼 기업 '애드엑스' 인수
- 카카오게임즈, 2분기 영업익 81억원 '49.5%↓'···"오딘 3분기 반영"
- 카카오게임즈,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사전 예약 돌입
- 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캐릭터 밸런스 조정
- 카카오게임즈, 신작 '월드 플리퍼' 프리뷰 영상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