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SSG닷컴 '명품 화장품 스프링 페스타'
[이벤트] SSG닷컴 '명품 화장품 스프링 페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SG닷컴)
SSG닷컴이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명품 화장품 스프링 페스타 이미지. (사진=SSG닷컴)

[서울파이낸스 장성윤 기자] SSG닷컴이 오는 30일까지 명품 화장품 스프링 페스타를 열고 경품, 특가 행사를 펼친다.

5일 SSG닷컴에 따르면 이번 행사를 통해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화장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30만원 상당 호텔 숙박권, 까사미아 식기 세트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오는 12일부터 30일까지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최대 12%를 SSG머니로 돌려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는 매일 인기 브랜드 1개를 선정해 베스트셀러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브랜드 갈라쇼를 진행한다. 디올, 에스티로더, 키엘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는 키엘, 조르지오아르마니 뷰티 신상품을 단독으로 공개한다. 오는 20일 저녁 8시에 진행하는 키엘 방송에서는 170주년 기념 한정판 레트로 컬렉션을 선출시한다. 방송 중에만 구매할 수 있는 엔티크 컬렉션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오는 29일 저녁 8시에는 조르지오아르마니 뷰티의 아르마니 투 고 쿠션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