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15~21일 '먼데이 문' 첫돌 기념 역대급 뷰티 행사 
SSG닷컴, 15~21일 '먼데이 문' 첫돌 기념 역대급 뷰티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관 입점 국내외 브랜드 상품 16만종 최대 70% 할인, 레오제이 출연 쓱라이브 생방도 
먼데이 문'(MONDAY MOON) 개설 1주년 기념 뷰티 행사 포스터. (사진=SSG닷컴)
먼데이 문'(MONDAY MOON) 개설 1주년 기념 뷰티 행사 포스터. (사진=SSG닷컴)

[서울파이낸스 천경은 기자]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쇼핑몰 에스에스지(SSG)닷컴에서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MONDAY MOON) 개설 1주년을 맞아 15일부터 21일까지 대규모 할인행사를 연다. 이 행사에 대해 14일 SSG닷컴은 "온라인 최초 공개와 단독 구성 상품, 타임딜, 추가 할인쿠폰 발급 등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SSG닷컴에 따르면, 이번 행사 기간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바디, 향수, 미용기기 등을 할인가격에 만날 수 있다. 먼데이 문에 입점한 '키엘' '입생로랑 뷰티' '슈에무라' '랑콤' '에스티 로더' 'SK-II' '바비 브라운' '케라스타즈' '클리오' '3CE' '메이블린' '베네피트' '마녀공장' '아로마티카' 등 국내외 브랜드 상품 16만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는 것. 

이달 중순 출시되는 '러쉬 바디스프레이' 신상품과 '클리오 프로 아이 팔레트 미니'를 이번 행사에서 처음 소개한다. 메이블린, 베네피트, 마녀공장 등이 단독으로 준비한 상품은 1+1 또는 최대 65% 할인가격에 만날 수 있다.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선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매일 오후 8시부터 생방송을 통해 키엘과 입생로랑 뷰티, 슈에무라 브랜드를 차례로 선보인다. 18일 입생로랑 뷰티 생방송엔 레페리 소속으로 50만 구독자를 보유한 창작자 '레오제이'(LeoJ)가 출연한다. 이날 레오제이는 '엉크르 드 뽀 쿠션'과 입생로랑 뷰티의 신상품 '엉크르 드 뽀 마블 에센스 크림 팩트'를 비교해보고 화장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9시마다 선착순 방식으로 최대 20% 할인쿠폰을 챙길 수 있다. 행사 첫날(15일) 3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2만원 할인되는 쿠폰을 선착순 3만명에게 발급하고, 이튿날부터 21일까지 금액대별로 5000원, 7000원, 1만원 할인되는 쿠폰팩을 선착순 1만명에게 준다.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000원 할인되는 쿠폰은 매일 1000명에게 발급한다.

아로마티카와 바비 브라운의 상품을 1+1 판매하고, 배송비만 내면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체험딜'과 당첨자에게 샘플을 나눠주는 '리뷰체험단' 이벤트도 마련했다. 

SSG닷컴은 지난해 2월 뷰티 상품 범위를 늘리면서 먼데이 문을 처음 선보였다. 소비심리 위축에도 뷰티 상품 수요 증가세에 주목했는데, 먼데이 문 개설 이후 1년간 주문건수와 매출이 각각 29%, 40% 늘었다. 같은 기간 재구매율도 42%에서 50%로 8%포인트 올랐다.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은 "다른 곳에서 찾아보기 어려운 단독 상품과 리뷰 서비스 등을 선보여 먼데이 문 성장을 이뤘다. 1주년을 기념하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역대 최대 규모의 뷰티 행사를 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