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붉은사막' 신규 트레일러 '더 게임 어워드'서 공개
펄어비스, '붉은사막' 신규 트레일러 '더 게임 어워드'서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펄어비스가 신작 '붉은사막'의 신규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본편을 축약한 예고)를 '더 게임 어워드(이하 TGA)'에서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TGA는 게임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행사로 GOTY(Game of the Year) 발표는 물론 미공개 신작 등 게임계 굵은 소식들이 공개되는 북미 최대 게임 시상식이다. 올해는 미국 LA, 영국 런던, 일본 도쿄에서 삼원 온라인 중계로 오는 10일 (한국시간 11일 오전 9시) 열린다.  

붉은사막은 광대한 파이웰 대륙에서 생존을 위해 싸우는 용병들의 이야기를 다룬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강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액션 어드벤처의 재미를 녹여 기획 단계부터 글로벌 프로젝트로 개발하고 있다. TGA에서 공개하는 신규 트레일러는 붉은사막의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을 담았다.

붉은사막은 콘솔과 PC 플랫폼에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펄어비스는 이날 붉은사막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게임의 웅장한 세계관과 분위기를 녹인 신규 심볼 티징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신규 심볼은 늑대, 부엉이, 사슴을 형상화하고,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려는 지역들의 관계를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한편, TGA는 TGA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TV, 카카오TV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