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證, '패밀리 헤리티지 서비스' 유튜브 개설
신영證, '패밀리 헤리티지 서비스' 유튜브 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영증권)
(사진=신영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신영증권이 첫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고 1일 밝혔다. 

채널은 신영증권의 자산승계 신탁솔루션 브랜드인 '패밀리 헤리티지 서비스' 전용채널이며, 채널 이름은 해당 브랜드명을 그대로 가져왔다. 이 채널에서는 고객이 궁금해 할만한 가족신탁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첫 영상은 '신탁상담, 어떻게 하나?'이다. 신탁 새내기가 영업점을 방문해, 서비스를 경험하는 내용을 담았다. 방문자는 신탁이 필요한지 자가진단 체크리스트를 작성한 뒤, 전문가 상담 등 여러 과정을 거쳐 유언대용신탁 계약서를 체결하기까지의 내용이 상세하게 소개된다. 앞으로 상속집행 진행 과정, 증여신탁 사례, 신탁에 관한 오해와 진실 등에 대해서도 게재될 예정이다.

오영표 신영증권 패밀리 헤리티지 본부장은 "가족신탁은 고령화 시대에 본인과 가족을 위해 재산을 현명하게 지키고,  물려 줄 수 있는 훌륭한 상속 증여 도구"라며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가족신탁을 일반 대중에 널리 알리고, 고객과 꾸준히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해당 콘텐츠 영상은 유튜브에 접속 후 '패밀리 헤리티지 서비스' 또는 '신영증권'으로 검색하거나, 신영증권 홈페이지에서 '패밀리 헤리티지 서비스' 유튜브 채널로 연결해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