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가 자일리톨 브랜드의 새로운 캠페인 '양치처럼 매일 꾸준히'를 전개한다.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가 자일리톨 브랜드의 새로운 캠페인 '양치처럼 매일 꾸준히'를 전개한다. (사진=롯데웰푸드)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롯데웰푸드는 자일리톨 브랜드의 새로운 캠페인 '양치처럼 매일 꾸준히'를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우리 가족 치아 습관'을 주제로, 양치질처럼 자일리톨 껌을 매일 꾸준히 씹는 습관을 제안하는 '스마트해빗(SMART HABIT)' 활동의 일환이다. 캠페인은 TV, 디지털,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일상 속 치아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춘다.

롯데웰푸드는 2022년부터 유치원 및 초등학교에서 어린이 대상 '올바른 치아습관 교육'을 실시해 왔다. 현재 서울·인천 지역 120개 학교에서 약 1만5000명의 학생에게 교육 및 급식 프로그램을 제공 중이며, 이는 핀란드식 치아 건강 프로그램을 도입한 체계적인 교육 활동이다.

이와 함께 브랜드 캠페인을 기념해 자일리톨 제품 구매 인증 시 아이폰17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기능성 제품으로는 최근 구강건조증 개선을 위한 '자일리톨 랩 워터링'을 출시했으며,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협력해 '닥터자일리톨 버스'를 운영 중이다. 롯데웰푸드는 이를 통해 지금까지 약 1만 건 이상의 진료를 제공하며 7600여 명이 혜택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서울파이낸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