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에쓰-오일(S-OIL)은 마포구 소재 염리동 주유소에서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주유소 나눔 N 캠페인' 기부금 3억3000만원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은 지역 사정에 밝은 에쓰-오일 주유소를 활용해 주유소 인근 복지시설의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300개의 에쓰-오일 주유소와 영업부문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지역 아동센터, 장애인·노인시설 등 지역복지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정기적으로 시설청소, 배식, 문화체험 동행 같은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모두가 어려운 때일수록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돌아보며 핵심 가치인 나눔을 적극 실천하고, 지역 사회에 힘이 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에쓰-오일은 2011년부터 보건복지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주유소 나눔 N 캠페인' 프로그램 협약을 맺고 주유소 연계형 지역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펼치고 있다. 지난 12년간 3430개의 주유소와 복지시설을 매칭해 총 44억원을 후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울산 에쓰-오일 폭발·화재 10명 사상···중대재해법 조사
- 알-카타니 에쓰-오일 대표, 온산공장 화재사고 사죄···"피해 최소화 노력"
- 에쓰오일 울산공장서 폭발·화재 사고···1명 사망·9명 중경상
- 에쓰오일, 고유가에 어닝 서프라이즈···1Q 영업익 1조3320억 '역대최대'
- 에쓰-오일, 발달장애인 '하트하트오케스트라' 후원금 전달
- 에쓰오일, 교통사고 피해 화물차 운전자 자녀 장학금 지원
- 에쓰-오일,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후원금 1억원 전달
- 에쓰오일, 수소 연료전지 연구개발 업무협약
- 에쓰-오일, '천문우주분야 청소년 과학 아카데미' 개최
- 에쓰-오일, 우수협력업체 9개사 인증서 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