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에쓰-오일(S-OIL)은 울산시 온산 공장에서 '2022년 우수 협력업체 인증서 수여식'을 열고, 자재·용역 부문에서 우수 협력업체로 선정된 총 9개사에 대해 인증서를 수여했다고 18일 밝혔다.
올해의 우수 협력업체로는 △자재 부문에서 삼화제도, 진영엠엔에스, 일진에너지, 한국전기상사, 우주피엔씨 등 5개사, △용역 부문에서 동일산업, 한국방재, 대운가스프랜트, 피에스씨케이 등 4개사가 선정됐다.
에쓰-오일은 2010년부터 협력업체와의 지속가능한 동반 성장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협력업체 관리 시스템(SRM, Supplier Relationship Management)을 운영하며, 협력업체의 종합 평가를 실시,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우수한 업체를 선정하여 인증서를 수여하고 있다.
에쓰-오일은 이번 수여식을 계기로 우수 협력업체와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기업의 ESG 경영 활동 차원에서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 노력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입찰업체들간 건전한 경쟁관계를 유도하고, 선정된 업체들이 에쓰-오일이 인정한 우수 협력업체라는 자긍심을 갖고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ESG 경영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에쓰-오일, '천문우주분야 청소년 과학 아카데미' 개최
- 에쓰오일, 수소 연료전지 연구개발 업무협약
- 에쓰-오일, 2021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에쓰-오일,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후원금 1억원 전달
- 에쓰-오일, 멸종위기 천연기념물 지킴이 후원금 전달
- 에쓰-오일, '주유소 나눔 N 캠페인' 기부금 전달
- 에쓰오일, 고유가에 어닝 서프라이즈···1Q 영업익 1조3320억 '역대최대'
- 에쓰-오일, 발달장애인 '하트하트오케스트라' 후원금 전달
- 에쓰-오일, 울산공장 협력사 직원 자녀 장학금 1.7억원 전달
- 에쓰-오일, 순직 소방관 자녀 70명에 장학금 전달
- 에쓰-오일, 9조2580억 '샤힌 프로젝트' 투자 결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