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가정의 달을 맞아 잼(ZEM) 서비스에서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ZEM은 스마트폰을 처음 이용하는 만 12세 이하 자녀들에게 바른 사용 습관을 만들어주는 앱 서비스로, 부모는 ZEM을 통해 △자녀 스마트폰 사용 시간관리 △사용 앱 관리 △실시간 자녀 위치 조회 △스몸비 방지 △유해사이트 차단 등 다양한 안심 기능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SK텔레콤은 ZEM 서비스를 이용중인 부모와 자녀 양쪽의 의견을 반영해 △습관 만들기 △약속모드 세분화 △앱 사용 리포트 제공 등 ZEM 서비스를 한층 고도화해 5월 중 선보일 방침이다.
아울러 SK텔레콤은 오는 31일까지 새로운 ZEM에서 가장 기대되는 기능을 고르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우리 아이 꿀잼 선물 A to ZE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T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누릴 수 있는 △워커힐 호텔 1박 이용권(3명) △가족 사진 촬영권(10명) △에버랜드 이용권 4매(50명) △아웃백 식사권(100명) △파리바게뜨 이용권(1000명) 등의 경품을 준비했다.
참여 가능 대상은 프로모션 기간 내 ZEM 앱에서 자녀 신규 등록을 완료한 고객들로, 해당 고객들은 ZEM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참여 가능하다. 자녀가 SK텔레콤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부모는 가입 통신사에 상관 없이 ZEM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KT는 올레 tv에서 이날부터 8일까지 5일 간 극장에서 상영중인 최신영화부터 가족과 함께 볼만한 추천 영화까지 엄선해 '5월 황금연휴 특집관'을 꾸린다. 이와 함께 포켓몬빵 띠부실 수집 열풍에 맞춰 포켓몬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2일까지 '올레 tv-애니&게임-특집관 포켓몬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메뉴에 있는 약 70여편의 '포켓몬스터W'를 1편 이상 구매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귀여운 포켓몬 이모티콘을 증정한다.
KT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해 오는 30일까지 '캐릭터 페어'도 실시한다. 핑크퐁, 뽀로로, 캐치티니핑 등 어린이들에게 사랑 받는 총 9종의 캐릭터 시리즈를 무료로 제공하고, 관련된 캐릭터 완구, 롯데월드 입장권 등을 키즈랜드 이용고객 약 2000명에게 제공하는 '선물 대잔치'도 진행한다.
또 전국 KT 대리점 매장에서는 '키즈랜드 배움 패키지'를 선착순 5만명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배움 패키지는 알파벳과 숫자를 익힐 수 있는 '키즈랜드 워크북'과 어린이의 상상력을 무한히 펼칠 수 있는 '마음그림 스케치북' 각 1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증정품은 KT 고객이 아니라도 누구나 받을 수 있다.
KT 자회사 BC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대형마트와 협업해 완구와 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완구 구입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에서 오는 8일까지 BC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현장 할인(일부 완구 상품 최대 50%) 해준다. 롯데마트는 5일까지 6만원 이상 결제 시 롯데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고, 홈플러스는 25일까지 최대 40% 할인과 금액대별로 최대 2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해당 행사는 모든 BC카드(개인, 법인, 체크카드 포함)로 결제 시 적용된다.
LG유플러스는 나들이를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레고랜드 입장권을 주중 20%, 주말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입장권 할인은 오는 5일부터 LG유플러스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레고랜드 1일 이용권 할인 받기' 버튼 클릭 후,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방문객의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입장권 1+1 혜택을 제공하는 '키즈 고 프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고객은 성인용 티켓 1매 구매 시, 아동용 티켓 1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을 선정, 문자메시지로 프로모션 코드를 전달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는 U+tv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온라인 뮤지컬 생중계도 제공한다. 온라인 어린이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6, 흔들흔들 댄스파티'의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은 U+tv를 통해 큰 화면으로 편하게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헬로카봇 뮤지컬 공연은 이날 오후 2시에 진행된다. 유료로 판매되는 입장권의 가격은 1만원이다.
이 밖에도 디즈니 가족영화를 5편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디즈니 굿즈 6종(와플 메이커, 캐릭터 머그컵, 블루투스 마이크, 폴딩 카트, 캐릭터 간이테이블, 캐릭터 무드등) 중 하나를 랜덤으로 제공하고, 애니메이션 콘텐츠인 극장판 '안녕 자두야' 주문형비디오(VOD)를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기프티콘(300개)도 증정한다.
- KT, 가정의 달 맞아 노사 공동 나눔행사 실천
- "이통3사 5G 28㎓ 기지국 의무 이행률 11.2% 불과"
- KT-신한은행, 올레tv 통한 '홈브랜치' 서비스 제공 추진
- SK네트웍스서비스, '이음5G' 사업 자격 신청
- [신상품] KT '유튜브 프리미엄 초이스'
- SKT, T팩토리서 '넷제로' 달성 위한 9가지 노력 소개
- KT, '마음을 담은 클래식' 개최···13년 째 문화 나눔 실천
- LGU+, '스마트항만 솔루션'으로 안전한 부산신항 만든다
- LGU+, 국립현대미술관과 제휴···입장료 50% 할인 제공
- 창업부터 운영·홍보까지···LGU+, '소호' 특화상품 5종 출시
- LGU+, 군자녀 교육격차 해소 온라인 맞춤형 수업 지원
- [금융T!P] '어린이날·가정의달' 보험·카드 혜택 살펴보기
- SK스퀘어-SKT, 글로벌 게임사 '해긴'에 500억원 공동 투자
- LGU+, 임직원 대상 '탄소중립 챌린지' 진행
- 월트디즈니 컴퍼니, 김소연 디즈니코리아 신임 대표 임명
- 이통3사, 해외 여행 증가에 로밍 서비스 강화
- [위투게더] LGU+, 친환경 네트워크 장비로 ESG 경영 실천
- KT, 중소기업용 업무포털 '비즈메카 EZ'서 '밀리의 서재' 서비스 시작
- SK스퀘어·SKT-도이치텔레콤, 한국-유럽 잇는 ICT 동맹 강화 나선다
- LGU+, 중소기업 대상 클라우드 기반 구독형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확대
- KT 롤랩, AI 기반 화물 중개·운송 플랫폼 '브로캐리' 출시
- LGU+, 전국 매장서 영어·중국어·베트남어 전화 통역 제공
- SKT, 1분기 영업익 4324억 '16%↑'···통신·IPTV '쑥쑥'
- KT, '똑똑한 도로' 구축 확대···울산 C-ITS 실증사업 준공
- [신상품] SKT '갤럭시S22+ 제이린드버그 골프 에디션'
- KT-휴레이포지티브, 베트남 원격의료 플랫폼 공동개발 '맞손'
- LGU+, 리버스 멘토링으로 세대격차 좁힌다
- KT 1분기 '어닝 서프라이즈'···영업익 6266억 '12년 만에 최대'
- SKT, 개방형 플랫폼으로 로봇 생태계 확장
- LGU+, 상반기 고객 선호번호 5000개 추첨
- "일상의 디지털 메이트"···SKT, 성장형 AI 서비스 'A.' 선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