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SK텔레콤(SKT)은 'T괌사이판 국내처럼'의 서비스 혜택을 대폭 업그레이드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오는 5월 1일부터 넉 달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SKT가 2018년부터 제공 중인 T괌사이판 국내처럼 서비스는 가입 시 추가 요금 없이 현지에서 국내 가입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그대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baro통화와 문자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더 큰 혜택으로 T괌사이판 국내처럼'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국내 가입 요금제와 상관 없이 로밍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대폭 강화된 멤버십 혜택도 이용 가능하다.
baro통화와 문자 무료 혜택은 기존과 동일하며 T 괌사이판 국내처럼 상품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프로모션을 누릴 수 있다.
괌·사이판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대표적 휴양지로, 사이판은 대한민국 정부가 지난해 6월 '트래블버블(여행안전권역)'을 체결한 첫 국가였다. SKT는 최근 정부의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조치 완화와 2년 넘게 유지돼 온 '특별여행주의보' 해제에 따라 해외여행객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이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괌∙사이판 내 현지 맛집 10~30% 할인, 렌터카 16% 할인, 관광명소 최대 66%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던 멤버십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SKT 고객은 괌∙사이판 도심에 위치한 'T멤버십 웰컴 데스크'를 방문하면 휴대용 손소독제 및 소독 티슈 등 여행 필수품을 담은 '웰컴 기프트'와 T멤버십 할인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도를 수령하고 상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셜리스 레스토랑(괌), 더비치바(괌), 서프클럽(사이판), 남대문(사이판) 등 현지 대표 맛집의 인기 메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괌·사이판 현지 렌터카도 프로모션 특가로 대여 가능하다.
이 밖에도, 괌 여행객은 사랑의 절벽 입장권 2매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사이판 여행객은 그로토 스노클링 상품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담당은 "하늘길 확대에 발맞춰 괌∙사이판 여행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기존 'T괌사이판 국내처럼' 혜택을 더욱 강화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서 믿고 쓰는 T로밍, T멤버십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SKT-청년재단, 청년 고용 지원하는 '오픈콜라보 클래스' 운영
- SKT 'T팩토리',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2년 연속 수상
- SKT, 보이스피싱 예방 총력···1년간 통화 시도 1만5천여회 차단
- SKT-SK나이츠, 산불 피해 이재민 위한 ESG 기금 전달
- '거점 오피스'에 '하이브리드 근무'까지···업무환경 혁신 '가속'
- SKT, 양자보안 5G 스마트폰 '갤럭시 퀀텀3' 26일 출시
- SKT, 국내 최대 ICT 전시회 '월드 IT쇼 2022' 참가
- SKT, T팩토리서 '넷제로' 달성 위한 9가지 노력 소개
- SK스퀘어-SKT, 글로벌 게임사 '해긴'에 500억원 공동 투자
- SK스퀘어·SKT-도이치텔레콤, 한국-유럽 잇는 ICT 동맹 강화 나선다
- SKT, 1분기 영업익 4324억 '16%↑'···통신·IPTV '쑥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