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소비자 취향 겨냥' 에어컨 신제품 출시
위니아, '소비자 취향 겨냥' 에어컨 신제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벽걸이 2종···'둘레바람'·'컬러 웨이브' 신제품
위니아, 2022년형 위니아 에어컨 신제품 출시 (사진=위니아)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위니아는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레 녹아드는 내추럴 컬러를 적용한 2022년형 위니아 에어컨 신제품을 출시하고 소비자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2022년형 위니아 에어컨은 국내외 주요 명소에서 전해지는 감각적인 느낌을 컬러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제주 모슬포의 초록빛 바다를 품은 '모슬포 그린' △모나코 왕궁의 낭만을 간직한 '모나코 베이지' △안개 낀 설산의 차분한 분위기를 닮은 '크림 온 그레이' △체코 보헤미아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닮은 '보헤미안 브라운' 컬러를 신제품에 적용했다.

이번 출시 제품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VIBE(바이브), CANVAS(캔버스)' 벽걸이 라인 2종을 비롯해 위니아 에어컨 주요 라인인 '둘레바람', '컬러 웨이브' 스탠드형 모델로 구성됐다.

벽걸이 에어컨 두 모델 모두 실내 인테리어 환경과 취향에 따라 제품의 패널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첫 구매로 VIBE(바이브) 모델을 사용하다 집안 변화를 주고 싶다면 같은 모델의 컬러뿐만 아니라 CANVAS(캔버스) 패널로도 자유롭게 선택해 탈부착 할 수 있다. 패널은 클린 화이트 컬러와 내추럴 컬러인 모슬포 그린, 보헤미안 브라운 컬러로 구성되며, 향후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다양화하기 위해 신규 패널을 추가할 계획이다.

신제품 모두 쾌적하고 건강한 제품 사용을 위해 'EZ 워셔블 패널'을 적용, 탈착이 용이하고 물 세척도 할 수 있어 셀프 위생관리도 문제없다.

위니아 에어컨 주요 라인업인 '둘레바람'과 '컬러 웨이브' 모델 역시 성능이 보다 정교해졌다. 먼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둘레바람 신제품은 초절전 인버터 냉방과 AI 스마트 맞춤 바람이 상황에 따라 스스로 모드를 설정해 에너지 효율을 더욱 높이고 친환경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위니아 에어컨 스탠드형 모델은 바람의 양을 내 맘대로 조절하는 '듀얼 바람창 컨트롤', 소비전력을 줄여주는 '절전 모드' 등 스마트한 절전 관리가 가능하다. 주요 기능인 '간접풍'과 주변 환경에 민감한 아이를 위한 '베이비 케어' 모드는 더 강화됐다. 이 밖에도 장마철 눅눅한 실내를 빠르게 제습해주는 '제습 운전', 에어컨 운전 시간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자동 시간 설정으로 내부를 건조시키는 'AI 자동 클린 건조' 기능을 지원한다. 

신제품은 '위니아e샵'을 비롯한 위니아 전문점, 온라인 쇼핑몰과 백화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의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위니아는 에어컨 신제품 출시와 함께 4월 한달 간 올 여름 폭염을 대비한 '동시 구매 트리플 혜택'과 '벽걸이 커스텀케이스 1+1 행사' 등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위니아 관계자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위니아 에어컨 신제품은 정교해진 냉방뿐만 아니라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내추럴 컬러를 적용해 심미적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라며 "올 여름 폭염이 예상되는 만큼 위니아 에어컨 프로모션 혜택을 전부 누리시고 건강도 함께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