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원스토어 "원스토리 이용자에 매일 100만원 쏜다"
[이벤트] 원스토어 "원스토리 이용자에 매일 100만원 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 구매자 대상 추첨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 증정
사진=원스토어
사진=원스토어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원스토어가 스토리 콘텐츠 서비스인 '원스토리'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원스토어는 원스토리에서 유∙무료 콘텐츠를 구매한 전원에게 매일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유∙무료 콘텐츠를 구매한 익일 오후 10부터 오후 11시까지 1시간 동안 원스토리 앱에 접속해 할 수 있으며, 추첨 결과는 응모 다음날 오후 6시 원스토리 앱에서 발표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내 구매자 모두에게 '100% 당첨되는 대여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이달 초부터 진행 중인 각 장르별 대표 작품에 대한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혜택도 지속적으로 제공된다.

원스토리는 콘텐츠 무료보기, 유료 결제 할인 등 고객 혜택을 대폭 늘리는 한편 독점 콘텐츠를 공개하며 이용자 확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 1일에는 로맨스 판타지 분야 최고 명작 '베아트리체', '금수별곡' 등을 집필한 마셰리 작가의 신작 '사리사욕'을 단독으로 선보였다. 이어 1월에는 유명 작가 자카예프, 이해날 등 대작 웹소설이 공개 될 예정이다.

지난 1일 원스토어 북스에서 브랜드명을 변경한 원스토리는 '2040세대가 원하는 모든 스토리를 담는 플랫폼'을 목표로 콘텐츠의 양적 질적 성장과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업계 최초로 통신 3사 멤버십 제휴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월 7900원에 5만권 이상의 웹툰, 웹소설, 일반도서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토리 패스'도 운영한다. 원스토리 패스는 SK텔레콤의 우주패스에서도 가입할 수 있다.

이재환 원스토어 대표는 "더욱 많은 분들이 원스토리가 보유한 풍부한 콘텐츠를 경험해보시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원스토리는 K-스토리를 발굴하고 이를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재생산해 글로벌 시장으로 확산하는 K-콘텐츠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