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유플러스는 자사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브 쿡방 이벤트 'U+홈스토랑'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올해부터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연간 프로젝트 'Thank U+'를 운영 중이다. 이 프로젝트는 매월 경품을 제공하는 'Feel Good' 프로모션을 비롯해 소상공인 상생프로젝트인 'U+로드', 고객을 초청해 특별한 경험을 전달하는 '공감릴레이'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Thank U+ 프로젝트 '공감릴레이'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U+홈스토랑은 자사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식사를 함께 요리하고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라이브 쿡방 이벤트다.
라이브 쿡방에서는 밀키트를 이용해 함께 요리하고 특별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LG유플러스는 '냉장고를 부탁해', '미식가이드 맛슐랭' 등 다수 방송 출연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오세득 셰프와 에피타이저, 서브요리, 메인요리로 구성된 4인 기준의 고급 밀키트를 특별 제작해 쿡방 전 참여 고객에게 배송할 예정이다.
라이브 쿡방은 6월 19일 오후 5시부터 6시 20분까지 1시간 20분 동안 진행된다. 참여 사연을 작성해 6월 10일까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되고, 응모 고객 중 2500명을 선정해 특별제작 시크릿 밀키트 및 라이브 쿡방 초대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15일 발표되며, 당첨자 중 인상깊은 사연을 남긴 고객을 선정해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스타일러(1명), 광파오븐(3명), 곤지암 숙박권(5명), LG생활건강 선물세트(50명), U+모바일tv VOD쿠폰(1000명)도 증정한다.
라이브 쿡방에서는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토크쇼가 진행되는 한편 게릴라 퀴즈, 럭키 드로우, 인스타그램 실시간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쿡방 종료 후에는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첨을 통해 LG전자 와인셀러(1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명)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결식아동을 돕기 위해 U+홈스토랑 라이브 쿡방에 참여한 시청자 수와 후기 영상의 '좋아요' 수만큼 하트-하트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후기 영상의 '좋아요'는 U+홈스토랑에 참여하지 않은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김원기 LG유플러스 고객유지전략담당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스타 셰프와의 요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LGU+, 한국바스프 울산 화성공장에 스마트팩토리 구축
- LGU+, 엑소 '온라인 전시관' 서비스 나선다
- LGU+, 공공·민간에 '양자암호통신 시범 인프라' 구축
- SKT, KT-LGU+와 'V컬러링' 공동 서비스 시작
- LGU+, 미아방지 캠페인 경찰청 감사장 수상
- LGU+, 전직원 대상 'ESG 정기 교육' 진행
- "최대 70만원 지원"···'갤S20 FE·LG 윙' 공시지원금 상향
- 콘서트·숏폼·IPTV 태블릿···IPTV 3사, 다양한 서비스 '눈길'
- LGU+, 몬스터스튜디오 지분투자로 키즈콘텐츠 경쟁력 강화
- [위투게더] LG전자, 1천여 협력사에 온라인 복지몰 혜택
- LG전자 후원 '사해 마라톤', 올해는 언택트로 달린다
- LGU+, 한국폴리텍VII대학과 스마트팩토리 산업활성화 산학협력 체결
- LGU+, 국내 최초 '드론 기반 화재 감지 서비스' 공인
-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예술과 만나다'
- LGU+, 중소 알뜰폰 상생 강화···150GB 데이터·KB 제휴카드 할인 제공
- [위투게더] LG전자, 협력사 ESG 챙긴다
- LG전자, 멕시코에 올레드 TV 전용 상영관 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