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NH농협카드는 카카오페이와 제휴해 도시가스 요금 납부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0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지난달 28일부터 카카오페이 도시가스 요금 납부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 서비스는 도시가스 요금 청구서를 카카오톡으로 수신하고,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NH농협카드로 요금을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는 도시가스사는 모두 13개사(삼천리 도시가스, 인천 도시가스, JB, 대성, 대성청정, CNCITY, 지에스이, 대화, 참빛, 참빛원주, 참빛영동, 참빛충북, 귀뚜라미)이다. 특히 기존에 카드 결제가 불가했던 11개사에 대해서도 단건 카드납부가 가능해져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NH농협카드는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삼천리 도시가스 요금 자동납부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대상은 NH농협카드(채움) 개인카드 회원이다.
행사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 청구서를 통해 삼천리 도시가스 자동납부를 NH농협카드로 신청하고 첫 요금을 납부하는 고객 3000명에게 캐시백 3000원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7월 말 결제카드의 결제계좌로 입금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이벤트] NH농협카드 '가정의 달 맞이, 오! 마이 패밀리'
- NH농협카드, 카드형 지역화폐 50종 선봬···"지역경제 선순환 기여"
- NH농협카드, 어선원 대상 정책보험료 카드 납부서비스
- NH농협카드, '2020년 NH농협카드대상' 개최
- NH농협카드, ESG 경영 가속···'사회공헌·녹색금융' 확대
- NH농협카드, 제 1차 카드디지털 전략협의회 개최
- NH농협카드, 금융취약계층 대상 '금융·사기피해예방' 교육
- NH농협카드, 고객응대 직원 권익보호 강화 업무협약
- NH농협카드, '지역공동체 행복나눔사업' 실시···"ESG 경영 실천"
- [이벤트] NH농협카드 '스타크래프트 BJ멸망전 SNS 소문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