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홈쇼핑 진행
청호나이스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홈쇼핑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청호나이스는 필터 속 찌꺼기까지 살균 세척하는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오는 6일 오후 12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 채널을 통해 제품의 셀프 살균 세척기능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는 지난 1월 출시된 제품으로 유로와 코크는 물론 필터 속까지 살균 세척해 주는 제품이다. 살균기능 작동 시 유로·코크 살균은 물론 필터 내부 살균세척을 위해 원수가 필터를 거쳐 정수되는 흐름의 역방향으로 살균수가 필터 내부로 유입, 살균과 동시에 필터 및 유로 내부에 있을 수도 있는 작은 미세이물질 입자까지 세척, 배출해 준다. 필터 속까지 살균 세척해 필터의 위생은 물론 수명까지 증가시킨 제품이다.

이 밖에 이날 방송에서는 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주력 제품인 '청호 살균 얼음정수기 세니타'도 소개된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첫 홈쇼핑 기념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방송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소비자가 25만9000원의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렌탈료 5개월 면제(5년 약정 기준) 혜택도 있다. 또 방송을 통한 계약완료 고객 중 1명을 추첨, 렌탈료 전액 면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