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청호나이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신상품] 청호나이스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셀프 실버'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신제품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셀프 실버'와 모델 임영웅 (사진=청호나이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청호나이스는 필터 속까지 살균하는 정수기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은 유로와 코크는 물론 필터 속까지 살균해 주는 제품으로, 필터 역세척을 통해 필터 내부에 거르고 남은 찌꺼기를 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소개했다. 

제품관리는 4개월마다 서비스 전문가로부터 관리 받는 방식과 자가필터 교체를 통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방식 중 선택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필터 속까지 씻어주는 특허기술이 적용됐다. 살균기능 작동 시, 유로·코크 살균은 물론 필터 내부까지 역방향으로 전해살균수가 유입돼 살균과 동시에 필터와 유로 내부에 있을 수도 있는 작은 미세이물질 입자까지 세척해 배출해 준다. 유로와 코크만 세척했던 기존 제품과 비교해 이번 신제품은 필터 속까지 살균하고 세척해 필터의 위생은 물론 수명까지 증가시켰다. 

살균 기능은 처음 전원을 연결한 후 익일 오전 2시에 자동으로 작동하며, 이후 7일 주기로 같은 시간에 살균한다. 자동살균 설정시간은 변경 가능하며, 살균 버튼을 5초 이상 터치 시 수동으로도 즉시 동작할 수 있다. 또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코크는 분리세척이 가능하며 녹이 생기지 않는 스테인레스스틸 파이브(SUS PIPE) 사용으로 살균력을 강화했다.

신제품은 루테녹스 히터가 적용된 온수 시스템을 통해 전력소모를 최소화하고 취수 시에는 첫 잔부터 80℃ 이상의 뜨거운 온수 취수가 가능하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냉수 단계(약냉, 강냉, 미사용)를 설정해 사용할 수 있으며, 온수 사용 시 85·75·45도(℃) 3단계로 온도 설정이 가능해 다양한 용도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이 밖에 2단계(120·500ml) 정량 취수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취수 형태에 적합한 용량을 버튼 한 번으로 정확하게 받을 수 있다. 에너지소비효율은 1등급이다.

이 제품은 가로 16.8센티미터(cm)의 슬림한 사이즈로 공간 효율성이 뛰어나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한번에 누릴 수 있으며 직관적인 조작 방식으로 편리한 사용성을 확보했다. 

신제품은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화이트톤 이미지가 돋보이는 '셀프' 모델과, 고급스러운 메탈 느낌에 감각적으로 배치된 디스플레이가 특징인 '셀프(실버·화이트)'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