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올해 하반기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캠페인을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대체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서다.
2008년 시작된 캠페인은 암 치료 과정에서 탈모처럼 급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여성 암 환자들이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게끔 돕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하반기 라이브 방송은 한달에 한번 총 3회 시행할 예정이며, 현재 항암 치료를 받고 있거나 암 치료 후 2년 이내의 환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에 관심 있는 암 환자들은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운영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24일 라이브 방송에선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 교육 강사, 대한체육회와 대한체조협회의 전문 지도자가 병원과 암 환자 커뮤니티를 통해 선정된 350명을 대상으로 화장법, 피부 관리법, 림프 부종 방지 관리법, 건강한 신체 관리를 위한 저강도 체조 정보를 전달했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하반기 캠페인 콘텐츠를 구독하고 싶은 암 환자와 가족들은 카카오톡 채널(메이크업유어라이프)에서 친구추가를 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온라인 대체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 [위 투게더] 여성 암환자 '일상 복귀' 돕는 아모레 카운셀러
- [위 투게더] "아모레 나눔 바이러스 퍼트려 성취감 두 배"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하반기 캠페인 시동
- "아모레퍼시픽, 코로나19 장기화로 실적 반등 지연"-NH투자증권
- "아모레퍼시픽, 실적부진 당분간 이어질 것"-현대차證
- [CEO&뉴스]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디지털 혁신' 고삐
- [2020 국감] 아모레 계열 가맹점 2년새 661곳 폐점···"온라인 정책 탓"
- 아모레퍼시픽, 서울 명동 '라네즈 쇼룸' 새단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