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하반기 라방 시작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하반기 라방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해 유튜브 콘텐츠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10년 동안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메유라) 캠페인을 펼쳤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홍보물 (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올해 하반기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makeup your Life) 캠페인을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대체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서다. 

2008년 시작된 캠페인은 암 치료 과정에서 탈모처럼 급작스러운 외모 변화를 겪는 여성 암 환자들이 스스로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게끔 돕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하반기 라이브 방송은 한달에 한번 총 3회 시행할 예정이며, 현재 항암 치료를 받고 있거나 암 치료 후 2년 이내의 환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캠페인에 관심 있는 암 환자들은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운영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24일 라이브 방송에선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 교육 강사, 대한체육회와 대한체조협회의 전문 지도자가 병원과 암 환자 커뮤니티를 통해 선정된 350명을 대상으로 화장법, 피부 관리법, 림프 부종 방지 관리법, 건강한 신체 관리를 위한 저강도 체조 정보를 전달했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하반기 캠페인 콘텐츠를 구독하고 싶은 암 환자와 가족들은 카카오톡 채널(메이크업유어라이프)에서 친구추가를 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