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위메이드가 퍼블리싱하고 위메이드넥스트에서 개발하는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르4'가 14일 사전예약 신청자 3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11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미르4는 사흘 만에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사전예약 채널을 통해 30만명을 달성했다. 18세 이용가 등급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사전예약 수치를 기록하며 새로운 미르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다.
이와 함께 배우 '서예지'가 등장해 화제를 모은 매니페스토 영상이 공개 이후 단시간에 누적 조회 수 27만건을 넘어서며 미르4에 대한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미르의 전설2' 세계관을 계승한 정식 후속작 미르4는 비천왕국과 사북왕국으로 양분되는 미르 대륙이 배경인 세계를 구현했다. 전작에서 500년이 흐른 뒤 새로운 인물들이 수놓는 장대한 서사를 통해 MMORPG, 그 이상의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지난 금요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주말 동안 사이트 안정화 및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 준비를 마쳤다"며 "정식 서비스 전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미르4의 게임성과 특징을 더욱 많은 게이머에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미르4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는 추후 개시될 예정이며, 특별 아이템과 혜택 가득한 사전예약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위메이드, 액토즈·랸샤·셩취 3개사에 2조5천6백억원 손배 청구
- 위메이드, '미르4' 사전예약 시작
- 위메이드, 中 웹게임 '전기세계·금장전기' 서비스 금지 소송 승소
- 위메이드, '미르의 전설2,3' 저작권침해·손해배상청구 2심 승소
- 위메이드, '미르의 전설2' 싱가포르 중재 승소
- 위메이드, 미르 세계관 집대성한 '미르 연대기' 출간
- 위메이드, 모바일 MMORPG '미르4' 티저 사이트 공개
- [게임팁] 위메이드, '신작·IP 보호·신사업' 세 마리 토끼 잡는다
- 위메이드, 中 지우링 상대 '미르의 전설2' 중재 승소···배상금 2946억
- 위메이드, '미르4'로 사옥 전체 랩핑
- 카카오게임즈-위메이드, 신작 '미르4' 전략적 사업 제휴
- 위메이드, 모바일 MMORPG '미르4' 사전예약자 100만명 돌파
- 조이맥스, 장현국·이길형 공동대표 체제 구축
- 위메이드트리, '위믹스 월렛' 모바일 앱 출시
- 위메이드, 자회사 조이맥스에 100억원 출자
- 위메이드, '지스타 2020' 메인 스폰서 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