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개발
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개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넷마블은 20일 북미 자회사 '카밤'이 '디즈니'와 협업해 개발 중인 새로운 모바일 액션 RPG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원제: Disney Mirrorverse)'를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의 출시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더욱 강력하게 진화한 디즈니와 '픽사'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액션 RPG 게임으로, 원작의 팬들이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세계인 '미러버스'를 배경으로 한다.

이 게임에는 기존 캐릭터들을 미러버스라는 세계관에 맞춰 새롭게 디자인한 독점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이들로 강력한 수호자 팀을 구성해 미러버스를 위협하는 악의 세력으로부터 세계를 지켜내야 한다.

팀 필즈 카밤 최고경영자(CEO)는 "카밤은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고 좋아하는 캐릭터들로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게임으로 세계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디즈니와 픽사의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을 하나의 세계에 모아 전혀 새로운 형태의 영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욱 몰입감 있고 매력적인 모험을 선사하기 위해 디즈니와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 게임은 정식 출시에 앞서 필리핀에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