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롯데손해보험 'let:smile 종합암보험(88)'
[신상품] 롯데손해보험 'let:smile 종합암보험(8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암 진단 후 담보 소멸로 인한 보장 사각지대 해소
(사진=롯데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일반암과 전이암을 각각 최대 8회까지 보장하는 'let:smile 종합암보험(88)'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보험은 최초 1회만 보장하고 소멸하는 일반암·전이암 진단비 상품의 보장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개발됐다. 원발암뿐만 아니라 전이암을 발생 원인 부위에 따라 8개 영역으로 분류, 최대 8회까지 보장해 암 발생 위험도 분산 관리할 수 있는 '통합형 전이암진단비' 담보를 신설했다.

통합형 일반암진단비의 경우도 다양한 원발암을 8가지 영역으로 세분화해, 영역별 1회씩 최대 8회까지 진단비를 보장한다. 일반암·전이암 두 담보를 합해 최대 16회 보장은 업계 최대 수준이다.

상품구조와 보장범위가 유사한 다른 회사의 암보험 상품과 비교했을 때 보험료도 더 합리적이다.

단순한 암 진단뿐만 아니라 암과 관련한 △예방·전조 △진단·수술·입원 △치료·통원 △재활·완화치료까지 모든 상황별로 필요한 담보를 구성해 보장을 강화했다.

또한 보험사 구분 없이 암진단비 보험을 가입한 후 1년 이상 유지한 기존 가입자가 이 보험에 가입할 경우, 일반적인 암보험 상품의 '보험금 지급 감액 및 면책기간'의 적용을 받지 않아 가입 즉시 보장이 가능하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이 상품을 통해 일반암·전이암은 물론, 암 관련 예방·전조에서 재활·완화치료까지 모두 보장 받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제로 필요한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