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선단명 선점 이벤트 시작 하루만에 추가 서버를 증설했다고 27일 밝혔다.
라인게임즈는 지난 26일부터 시작한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선단명 선점 이벤트가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 서버 4개를 긴급하게 증설했다. 이용자들은 금일부터 새롭게 추가된 4개 서버에서 선단명 선점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
한편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그랜드 론칭에 앞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먼저 지난 12일부터 참가자에게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서버 내 독점적인 선단명(닉네임) 사용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선단명&서버 선점 이벤트가 오는 8월16일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실시된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대항해시대' 시리즈 발매 30주년 기념 타이틀이다. 모티프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공동 개발을 진행 중이며, 모바일 (AOS, iOS)과 PC(FLOOR) 플랫폼을 통해 올 3분기 그랜드 론칭(국내) 예정이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대한 게임 이용자 분들의 큰 호응과 관심에 감사 드린다"며 "그랜드 론칭부터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서비스 준비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세나 레볼루션·대항해시대 오리진' 등 여름 게임 시장 신작 경쟁
-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김영하 작가-유튜버 슈카 홍보영상 공개
- 라인 넥스트, 소뱅·네이버·CJ ENM 등 10개사서 130억원 투자 유치
-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세계자연기금 기부 이벤트 진행
-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돌입
- 여름방학 성수기 잡아라···PC게임 이벤트 '팡팡'
-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12일부터 사전 예약 돌입
- 라인게임즈, 자사 IP 기반 웹3 생태계 구축 본격 시동
-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온라인 간담회 9일 개최
- 라인게임즈, 야심작 '대항해시대 오리진' 23일 닻 올린다
-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스페셜 매치 '출항제' 16일 공개
- 라인게임즈, '게임스컴 2022'에 신작 '퀀텀나이츠' 온라인 출품
-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 다운로드 시작
- 라인게임즈, 신작 '대항해시대 오리진' 정식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