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김영하 작가-유튜버 슈카 홍보영상 공개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김영하 작가-유튜버 슈카 홍보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라인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사전예약을 기념하는 홍보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영상에는 인기 소설가 김영하 작가와 경제 유튜버로 잘 알려진 '슈카월드(이하 슈카)'가 각각 출연했다. 영상은 김영하 작가와 슈카가 각각 게임의 배경인 16세기 '대항해시대'의 다양한 이야기와 게임 내 교역 콘텐츠를 소개하고 기대를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한편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지난 12일부터 국내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새로운 모델과 함께하는 신규 콘셉트의 영상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대항해시대 오리진 플로어(FLOO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게임에 적용할 수 있는 한정 스킨과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최신형 그래픽카드와 4K 모니터 등 경품에 자동 응모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대항해시대 시리즈 발매 30주년을 기념하는 타이틀이다. 모티프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공동 개발을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을 거쳐 올 3분기 모바일(AOS, iOS)과 PC(FLOOR) 플랫폼을 통해 그랜드 론칭(국내)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