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신작 '대항해시대 오리진' 정식 출시
라인게임즈, 신작 '대항해시대 오리진' 정식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라인게임즈는 23일 신작 오픈월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모티프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공동 개발한 대항해시대 시리즈 30주년을 기념하는 타이틀로 '대항해시대2'와 '대항해시대 외전'을 원작으로 삼고 있다.

원작의 감동을 유지하면서 최상의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언리얼엔진4 기반의 고품질 그래픽으로 철저한 고증을 거쳐 16세기 주요 항구와 함선을 재현했다. 또한 풍향, 풍속, 조류 등을 전 세계에서 수집한 빅데이터 기반으로 구축해 실제 해상에서 함대를 운용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모바일(AOS·iOS)과 PC(라인게임즈 FLOOR)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멀티플랫폼 및 크로스플레이 기능을 지원한다. 특히 PC로 플레이할 경우 사양에 따라 4K 화질로 고해상도의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한정 아이템 '준비된 제독의 망토'를 비롯해 '황금 선박', '항해 도구' 10종 등이 지급된다. 아울러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매일 특정 시간마다 게임에 로그인하면 '두카트', '블루젬' 등 인게임 재화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시 기념 '초심자 임무' 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수행하면 풍성한 아이템과 함께 블루젬 최대 350젬이 제공되며 '성장의 기틀 잡기' 이벤트를 통해 일정 선단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도면, 교본, 선박 제작 재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