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넷마블은 오픈월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을 기다리는 이용자들을 위한 '커피트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부터 7월 10일까지 서울, 부산, 강원 등 전국 주요 지역에서 총 8회에 걸쳐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 지점인 서울 시청 광장을 시작으로 25일은 성수 연방, 26일은 홍대 인근에서 팬들을 만난다. 이어 7월 1일부터 3일동안은 부산 지역의 서면, 해운대, 송정 일대를 찾아가며, 7월 9일부터 10일까지는 양양에서 이벤트가 이어진다.
이벤트는 매회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 예정이며, 지역별 정확한 지점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피트럭 이벤트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등록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현장에서 사전등록 완료 화면을 운영자에게 인증하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현재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공식 사이트를 통해 △3성 레이첼 영웅 △5만 골드 △3성 경험치 카드 5장 △그랑시드 항구 코스튬을 증정하는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이용자들이 아바타를 통해 세븐나이츠 영웅들로 변신, 모험을 펼치는 오픈월드 MMORPG로 오는 7월 28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 특히 지난 16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게임에 대한 상세 소개 및 사업 전략을 공유하며 높은 기대감을 받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양방향 소통을 적극 이어갈 계획이다. 넷마블은 지난해 4월 '세븐나이츠' 이용자로부터 커피트럭을 선물 받은 바 있다.
- 넷마블문화재단, '제13회 게임콘서트' 25일 게더타운서 개최
- 넷마블문화재단, '2022 넷마블 온라인 게임소통학교' 참가자 모집
- 네오위즈, 블록체인 프로젝트 '오아시스' 합류
- 권영식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IP의 완성형"···내달 28일 출시
- 넷마블문화재단, '2022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지역 예선 시작
- 음반내고 화보찍고···게임업계, 가상인간 전성시대
- 넷마블 가상인간 '리나', 패션잡지 나일론 코리아 디지털 화보 모델로 발탁
- 미르2·천애명월도·세나·서머너즈 워···'IP+MMORPG' 조합 승자는?
- MZ세대를 공략하라···게임-유통 '컬래버레이션' 활발
- 엔씨·카겜에 위메이드까지···게임업계, 상위권 매출 경쟁 치열
- "신작 흥행 절실"···넥슨·넷마블·컴투스가 꺼낸 카드는?
- 넷마블장애인선수단, '2022 영산강전국장애인조정대회'서 13개 메달 획득
- 넷마블, SBXG와 블록체인 기반 게임 공동 마케팅 '맞손'
- 넷마블에프앤씨 자회사 '메타버스월드', 메타버스 표준 포럼 합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