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기획부터 제작까지···엔픽셀,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프로젝트 기획부터 제작까지···엔픽셀,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군별로 '프로젝트형 인턴' 및 '실무형 인턴' 등 다양한 경험 기회 제공
사진=엔픽셀
사진=엔픽셀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엔픽셀이 자사의 채용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 '여름엔인턴, 여름엔픽셀'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회사와 지원자간 멘토링을 통해 우수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프로그래밍 △게임 클라이언트·서버·아트 △UI·웹 디자인 △기업전략 등 다양한 직군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프로그래밍 직군은 게임을 기획하고 프로토타입까지 제작하는 △프로젝트형 인턴을, 개발 직군은 차기작 ‘크로노 오디세이’의 개발과정에 참여하는 △실무형 인턴을 통해 창의적인 개발 환경과 실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6월 13일까지 기업 채용 사이트를 통해 인턴십 프로그램에 지원 가능하며, 직군별로 직무역량 검사 및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합격자는 오는 7월 초부터 약 10주간에 걸친 인턴십 프로그램 기간 동안 웰컴키트 및 사내 카페 이용, 중식 지원 등 복지혜택과 함께 여러 지원 프로그램 및 직무특강 등을 통해 실무는 물론 기업 문화에 대한 다양한 경험 기회가 제공된다. 

엔픽셀은 2017년 9월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첫 프로젝트 '그랑사가'에 이어 차기작 '크로노 오디세이' 등 다수의 신규 프로젝트를 준비 중인 가운데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 받아 국내 게임업계 최단 기간에 '유니콘 기업' 반열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엔픽셀은 그랑사가의 국내 및 일본 서비스에 이어 '글로벌'을 키워드로 사업 다변화에 나서며 지난 2월 근무 환경 개선 및 인프라 구축 등을 위해 역삼동 소재 센터필드로 오피스를 이전한바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