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 '포켓몬 고 페스트 2022' 내달 4일 개최
나이언틱, '포켓몬 고 페스트 2022' 내달 4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상의 포켓몬 '쉐이미' 획득하는 토요일 스페셜리서치 및 70여 종의 등장 포켓몬 공개
사진=나이언틱
사진=나이언틱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 고'의 가장 큰 연례 이벤트인 '포켓몬 고 페스트 2022'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포켓몬 고 페스트 2022는 오는 6월 4일, 5일 양일간 온라인에서 개최되며 포켓몬 고에 최초로 환상의 포켓몬 '쉐이미'가 등장한다.

티켓 소지 여부에 관계없이 모든 트레이너는 시간마다 변화하는 네 가지 서식지 로테이션과 새롭게 추가된 색이 다른 포켓몬, 무료 이벤트 한정 의상, 트레이너 사진 소개 이벤트 등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첫날에는 △도시 △평원 △열대우림 △설원 등 시간마다 변하는 네 가지 서식지 테마에 맞춘 포켓몬이 등장하고, 특별한 종이 꽃가루가 흩날려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어 둘째날에는 글로벌 챌린지 아레나가 이어지며, 특정한 포켓몬이 최초로 전설 레이드배틀에 등장한다. 

참가 티켓은 게임 내 숍에서 14.99달러에 판매되며 이벤트 한정 스페셜리서치, 의상 아이템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티켓 구매자는 첫날 글로벌 챌린지 아레나 보너스는 물론, 스페셜리서치 완료 시 '쉐이미(랜드폼)' 등을 획득할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양일간 체육관 포토디스크를 돌리면 레이드패스를 최대 9개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고, '향로' 사용 시 야생에서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확률이 높아지는데, 이는 토요일에 더 크게 상승한다.

향로를 사용하면 △또도가스(가라르의 모습) △마임맨(가라르의 모습) △안농(B, G, O, U) △코터스 △트로피우스 △달막화(가라르의 모습) △기어르 △터검니 △판짱 등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는 포켓몬 고 페스트 최초로 오는 8월 27일 특별한 피날레가 진행되고 고 페스트 티켓을 소지한 트레이너는 추가 구매 없이 참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3년만에 오프라인 현장 축제를 재개, 베를린, 시애틀, 삿포로 등 3개 도시에서 특별한 사진 이벤트와 선물 기획이 제공되어 특별한 체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