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한화 기계부문이 신입, 경력사원 채용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이차전지, 솔라에너지, 디스플레이 장비 등이다.
㈜한화 기계부문은 엔지니어링 솔루션, 공정장비 전문 기업이다. 이차전지, 디스플레이, 신재생에너지 등 다양한 분야에 기계 설비, 자동화 엔지니어링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화 기계부문은 먼저 미래 역량 확보를 위해 채용전제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인턴 프로그램은 실무 중심형 인턴십으로, 인턴 선발자는 회사가 진행 중인 프로젝트에 바로 투입돼 실제 현업 업무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정규직 사원과 동일한 수준의 임금도 제공받는다.
인턴사원 원서 접수 마감은 오는 6월 1일 까지며, 서류 심사와 실무 면접을 거쳐 6월 중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총 8주 간의 인턴 과정을 마치고 인턴십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각 사업 분야의 기술 경쟁력 강화와 생산성 향상을 위해 설계·생산 전문 엔지니어 경력사원도 두 자릿수(OO명) 규모로 모집을 진행한다. 이차전지, 솔라에너지, 디스플레이 장비 분야에서 경력을 보유한 인력을 중심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한화 관계자는 "미래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향후 지속적으로 우수 인력 확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한화그룹, 태양광 활용 탄소저감 벌집 '솔라비하이브' 공개
- 한화큐셀, 전기차 충전사업 진출···브랜드명 '한화모티브'
- 한화솔루션, 한·미 고효율 태양광 모듈 라인 신설···3800억원 투자
- 한화임팩트, 유럽 최대 전력업체 수소혼소 터빈 개조사업 수주
- 한화스페이스허브, 한국판 나사우주학교 '우주의 조약돌' 실시
- 한화그룹, 부문별 사장단 회의···글로벌 불확실성 선제 대응
- 김승연 회장, 에드윈 퓰너 美 해리티지재단 회장 환담
- 한화임팩트, 대형 가스터빈 수소혼소 발전 실증 기술협약
- 한화그룹, 에너지·우주항공 등 5년간 37.6조 투자···2만명 채용
- ㈜한화, 기계부문 명칭 '모멘텀' 변경
- ㈜한화, 지스트와 레이저 무기 공동개발 M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