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디노랩 3기 스타트업 모집
우리금융, 디노랩 3기 스타트업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30일까지 접수···협업·투자유치·사무실 제공
우리금융지주 본점. (사진=우리금융지주)
우리금융지주 본점. (사진=우리금융지주)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스타트업 협력 프로그램인 '디노랩(Digital Innovation Lab)'에 참여할 3기 기업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디노랩 3기 공모는 △핀테크 △AI(인공지능) △데이터 △블록체인 △프롭테크(Prop Tech) △인증 등 금융서비스 및 기술 분야 중심의 업체가 대상이다. 새로운 금융 분야를 추구하며, 독창성·혁신성·시장성이 높은 스타트업을 선발할 예정이다.

디노랩 3기로 선발된 업체는 우리금융 그룹사와의 △협업기회 △투자유치 △글로벌 진출 △채용지원 △전문가컨설팅 등 스케일업(Scale-up) 프로그램 지원은 물론,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290평 규모의 공유 오피스인 디노랩 제1센터 입주 기회도 제공된다.

참가신청은 이달 30일까지이며, 참여방법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금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금융 관계자는 "디노랩 소속 기업들은 선발 기수와 관계 없이 모두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협력 관계를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금융이 디노랩을 통해 발굴한 스타트업은 총 85개 기업이다. 사업협력을 위한 협업은 총 21건이고, 총 75건에 대해 706억원 규모의 직간접투자도 진행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