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삼성전자는 이달 30일까지 무풍에어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풍 에어디자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냉방을 넘어 청정·제습까지 사계절 내내 집안 공기를 관리해 주는 무풍에어컨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대상 모델은 스탠드형·벽걸이형뿐만 아니라 가정용 시스템에어컨까지 확대했으며, 캐시백·포인트·무상 제품 증정 등이 제공된다.
2022년형 무풍에어컨을 구매할 경우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40만원 상당의 캐시백 또는 포인트가 제공되며, 2022년형 '무풍에어컨 갤러리 I' 구매시 로봇 청소기 '제트 봇' 또는 창문형 에어컨 '윈도우 핏'을 무상 증정한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에어컨을 반납하고 신형 무풍에어컨을 구매하는 경우 '무풍에어컨 갤러리'는 최대 10만원, '무풍에어컨 클래식'은 5만원의 보상이 제공되며 가정용 '무풍 시스템에어컨'은 10만 포인트가 부여된다.
2022년형 스탠드형과 벽걸이형 무풍에어컨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0만원 상당의 할인이 제공되며 무풍 시스템에어컨을 여러 개 구매시 최대 18만원의 할인이 제공된다. 결혼이나 이사를 앞두고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무풍 에어디자인 페스티벌'은 고객들이 다양한 라인업과 독보적인 무풍 기능을 갖춘 무풍에어컨을 보다 차별화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라며 "스탠드형∙벽걸이형 뿐만 아니라 시스템에어컨까지 다양한 무풍에어컨을 소비자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계현 삼성전자 사장 "가슴 뛰는 비전 함께 수립하자"
- 재계, '尹 서초동 인맥' 모시기···檢출신 사외이사 줄영입
- SK매직, '생활구독' 캠페인 전개···"렌털 넘어 생활구독 시대"
- 재계 빅4, '미래 먹거리' 블록체인 사업 박차
- 삼성전자-메디플러스솔루션, 웨어러블 기기 기반 '헬스케어' 맞손
- 삼성전자, 美 웨스턴디지털과 차세대 스토리지 기술 협력
- 최태원 회장 "민간이 정부 정책 동반자 역할해야"
- 삼성전자, 2억개 픽셀 마이크로 LED로 방콕 빛낸다
- 홍라희, 삼성전자 주식 1994만주 처분···1.43% 할인·1조3720억원
- 검찰, '계열사 부당지원' 삼성전자·웰스토리 압수수색
- 삼성전자, 갤럭시 A23 출시···출고가 37만4천원
- 삼성전자, 480여개 협력사 대상 화학물질 관리 교육
- 삼성 비스포크 그랑데 AI '衣라차차 보상판매' 프로모션
- 삼성·LG, 악재 속 1분기 최대 매출 전망···이번주 성적표
- 삼성전자, 1분기 매출 77조원 '역대 최고'···악재 속 '깜짝실적'(종합)
- 삼성전자, 한발 앞서 '일상회복'···회의·회식·출장 등 재개
- 삼성전자, '2022 테크 세미나' 개최···"'Neo QLED' 우수성 알린다"
- 경쟁사 다 올랐는데···'최고 보장' 삼성전자, 연봉 인상폭 고심
- 삼성전자, 첫 '6G 포럼' 5월 개최···"미래 기술 공유의 장"
- 이재용 자택 찾아간 삼성 노조···임금교섭 촉구
- 삼성 '더 프레임', 싱가포르 국립미술관 작품 20점 담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