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VPN, 바이러스·위협 방지 기능 추가
노드VPN, 바이러스·위협 방지 기능 추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노드VPN
사진=노드VPN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노드VPN은 15일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기능을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기능은 트래커 및 피싱 시도 차단은 물론 악성광고 및 악성 웹사이트, 바이러스에 감염된 파일 등도 사전에 걸러내기 때문에 사이버 위협에 대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기능을 활용하려면 노드VPN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하거나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면 된다. 업데이트 한 후에는 사용자는 VPN서버에 연결되지 않아도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보호가 된다.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기능은 현재 데스크톱 운영체제인 윈도우와 맥OS에서만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모바일OS인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은 추후 제공될 예정이다.          

조성우 노드시큐리티 한국 대표는 "사이버 보안과 관련된 좀 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기능을 발표하게 됐다"며 "노드VPN에 추가되는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기능을 통해 노드VPN은 단순하게 VPN 접속에 그치지 않고 사이버 보안 부문에서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보안 강화 니즈에 부응할 수 있는 보다 포괄적인 서비스와 보안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