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 설정
기사의 본문 내용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노드VPN은 15일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기능을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기능은 트래커 및 피싱 시도 차단은 물론 악성광고 및 악성 웹사이트, 바이러스에 감염된 파일 등도 사전에 걸러내기 때문에 사이버 위협에 대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기능을 활용하려면 노드VPN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하거나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면 된다. 업데이트 한 후에는 사용자는 VPN서버에 연결되지 않아도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보호가 된다.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기능은 현재 데스크톱 운영체제인 윈도우와 맥OS에서만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모바일OS인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은 추후 제공될 예정이다.
조성우 노드시큐리티 한국 대표는 "사이버 보안과 관련된 좀 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기능을 발표하게 됐다"며 "노드VPN에 추가되는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기능을 통해 노드VPN은 단순하게 VPN 접속에 그치지 않고 사이버 보안 부문에서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보안 강화 니즈에 부응할 수 있는 보다 포괄적인 서비스와 보안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
- [이벤트] 노드VPN '백투스쿨'
- 노드VPN "1만2500개 이상 한국인 소유 카드 해킹···다크웹서 거래"
- 노드VPN, 블랙프라이데이 보안 10계명 발표
- 노드VPN, 스마트폰 보안 위험 경고···"주기적 점검 필요"
- 노드VPN, '국제 VPN의 날' 기념 카카오페이 결제 프로모션
- 노드VPN "123456·Password 포춘 500대기업 최다 사용 암호"
- 노드VPN "한국 이용자 70% 이상 개인정보 보호·보안 목적 VPN 사용"
- 노드VPN "한국인 일생 중 34년 이상 온라인 활동 할애"
- 노드VPN, 정보보호의 날 기념 7월 프로모션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