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원스토어 '화이트데이'
[이벤트] 원스토어 '화이트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 시 게임 할인 쿠폰 즉시 지급
사진=원스토어
사진=원스토어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앱마켓 원스토어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게임, 스토리,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응모만 하면 누구에게나 즉시 당첨되는 게임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화이트데이에도 게임 사랑은 쭈욱'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오는 14일 하루 동안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물 받기 버튼 누르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원스토리도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탕을 선물하고 싶은 콘텐츠 속 여자 주인공을 투표하면 선물을 제공하는 '선배 제 사탕을 받아주세요'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여 방법은 오는 20일까지 로맨스, 만화, 웹툰 후보작 중 사탕을 주고 싶은 여자 주인공에 투표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에게는 원스토리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과 포인트를 증정한다. 투표 결과는 23일 원스토리를 통해 공개되며, 이벤트 기간 내 최다 득표한 여자 주인공이 등장한 작품의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인기 작가들의 다양한 작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작가전'도 큰 호응 속에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금의행, 인기행, 강희자매, 문정민 등 인기 작가들의 작가전이 잇달아 열린다. 또한 황성 작가의 무협 기획 연재작 '보표'의 출시 이벤트, 묵검향 작가의 '패도무혼' 무료 공개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쇼핑 부문은 소형 전자기기, 생활가전 등의 제품을 최대 71%까지 할인하며 모델에 따라 추가 쿠폰을 제공하는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신한, 롯데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10%의 청구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