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갤럭시 S22 시리즈' 사전 예약 프로모션
전자랜드, '갤럭시 S22 시리즈' 사전 예약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가 2월 10일부터 21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S22 시리즈'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자랜드 타이푼 매장에서 고객들이 갤럭시S22 시리즈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가 2월 10일부터 21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S22 시리즈'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전자랜드 타이푼 매장에서 고객들이 갤럭시 S22 시리즈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전자랜드)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전자랜드는 지난 10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S22 시리즈'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전자랜드의 갤럭시 S22 시리즈 사전 예약은 전자랜드 전국 매장과 전자랜드쇼핑몰에서 진행한다. 전자랜드에서 갤럭시 S22 시리즈 사전 예약을 진행한 고객은 삼성전자 공통 혜택과 전자랜드 단독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는 사전 예약 고객에게 삼성전자 공통 혜택으로 먼저 최대 15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액세서리 제품 쿠폰을 증정한다. 또 파손 보상 2회,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 등이 제공되는 삼성전자의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Samsung Care+)'의 파손보장형 1년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갤럭시 트레이드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갤럭시 트레이드인은 갤럭시 S22 시리즈를 구매 후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폰 단말기를 반납하면 추가 혜택을 증정하는 서비스다. 갤럭시 S22 시리즈 구매 후에 신청 가능하며 전자랜드 갤럭시 트레이드인 서비스는 이달 22일 오픈한다.

전자랜드는 전자랜드만의 단독 혜택으로 사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갤럭시 S22 기프트 박스'를 증정한다. 기프트 박스는 25W 충전기, C to C 케이블, 데코 스티커 3종, LED 텀블러 등으로 구성됐다. 또 삼성 케어 플러스 서비스의 파손 자기부담금 8만원을 1회 면제해준다. 이 외에도 S22 시리즈를 구입하는 고객이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10일 온라인으로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행사를 열고 갤럭시 S22를 전격 공개했다. 갤럭시 S22 시리즈는 기본형부터 플러스, 울트라까지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전작 대비 커진 이미지센서와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야간 촬영 품질을 대폭 개선한 점이 특징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사전 예약 행사는 최신 IT 기기를 다채로운 혜택과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다"라며 "전자랜드는 소비자들의 성향에 따라 자급제 단말기만 구매하거나 통신사 개통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