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임직원 바자회 수익금 '아름다운가게' 전달
펄어비스, 임직원 바자회 수익금 '아름다운가게'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 한정판 굿즈 및 임직원 기부 물품 판매 수익금과 회사 기부금 총 1천만원 기부
펄어비스 기부 바자회 '펄리마켓'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 기부 바자회 '펄리마켓' (사진=펄어비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펄어비스가 임직원 기부 행사 '펄리마켓'을 지난 12월 30일 진행하고, '아름다운가게'에 기부 수익금 1000만원을 13일 전달했다고 밝혔다.

펄리마켓은 펄어비스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기부 바자회 이벤트다. 펄어비스 한정판 굿즈(후드티, 가습기, 키보드, 흑정령 인형 등)와 직원들이 펄리마켓에 내놓은 기부 물품의 판매 수익금을 모아 회사가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금은 나눔 보따리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하신 어르신들에게 사용될 계획이다. 

아름다운가게는 2004년부터 매년 설 명절을 홀로 보내는 어르신들을 위해 식료품, 침구류, 세면용품, 방한용품 등을 직접 전달하는 후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펄리마켓 기부 이벤트에 동참한 펄어비스 김다은 직원은 "회사의 기부 행사에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어서 남다른 의미가 있었다"며 "겨울 한파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어르신께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펄어비스는 지역사회 및 재난으로 인한 도움이 필요한 곳에 후원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지난 10월 안양시 관내 아동양육시설 '보호종료아동 지원사업' 후원을 비롯해 △9월 대규모 산불로 피해입은 터키에 검은사막 이용자와 함께 묘목 기부를 △7월 '검은사막 모바일' 음원 수익금을 안양시 수어통역센터에 기부하는 등 후원을 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