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새해맞이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동시 운영
전자랜드, 새해맞이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 동시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할인 판매·구매 인증 이벤트 동참···최대 300만원 캐시백 패키지 판매도
전자랜드가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 (이미지=전자랜드)
전자랜드가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 (이미지=전자랜드)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전자랜드는 새해를 맞아 삼성전자에서 진행하는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에 동참해 삼성전자 가전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다음달 13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기간 동안 행사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할인 판매한다. 행사 대상 제품군은 TV,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김치냉장고, 에어컨, 청소기, 공기청정기,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주요 가전제품으로 구성했다.

삼성닷컴에서 진행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에도 동참한다. 행사 기간 이벤트 페이지에 시리얼 넘버를 입력해 구매를 인증하면 최대 1억까지의 하나투어 맞춤 여행 마일리지를 지급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전자랜드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행사도 준비했다. 먼저 전자랜드는 오는 1월 31일까지 삼성전자 다품목 패키지 판매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에서 제휴카드로 삼성 프리미엄 가전을 2개 이상 구매하면 최대 300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행사 적용 카드는 삼성, 롯데, KB국민, 신한, 농협카드로 제한된다.

전자랜드 전용 전국 동시 금액대별 사은품 행사도 운영한다. 전체 구매 금액이 700만·1000만·1500만·2000만원을 달성했을 때 각 금액대 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디너세트, 냄비세트, 에어프라이어, 커피메이커 등 유명 브랜드들의 주방 용품 및 소형가전으로 구성했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새해 선물과 같은 혜택을 드리고자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에 함께 하게 됐다"며 "삼성과 함께 하는 행사는 물론 전자랜드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행사까지 다채롭게 준비했으니 가전 구매 계획이 있다면 이번 행사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